본문 바로가기
청주맛집

오늘 청주맛집 “착한초밥”에서 아주 착하게 밥먹었어요…^^

by 임사갈 2023. 5. 10.

“착한초밥”
청주 분평동을 지나다가 이름이 착해서 가봤습니다.

싱글초밥을 주문했고…
장어초밥을 추가했어요.
맛은 더 착했습니다.

밖에서 찍은 매장!

ㅎㅎ
참치 먹고 싶다…^^

밥이 회를 덮고 자는 모습.
이게 초밥입니다.

착한초밥의 메뉴.
싱글초밥을 주문했어요.

이 모습이 ‘싱글초밥’의 구성입니다.

다른 각도의 ‘싱글초밥’

우선 광어초밥으로 시작합니다.

그다음은 고추냉이를 살짝 올린 연어초밥!

제일 좋아하는 생새우초밥입니다.
또 먹고 싶어요.

쫄깃쫄깃 문어초밥.

맛있는 새우초밥.

한치초밥.

랍스터초밥.

가리비초밥.

소고기초밥.

계란초밥.

유부초밥.

떡갈비초밥.

참치초밥.

주꾸미초밥.

다시 광어초밥.

장어초밥을 주문했어요.

장어초밥!

싱글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b.
오늘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…^^

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1994 1층 착한초밥

반응형